업드림코리아의 프리미엄 생리대 브랜드 ‘산들산들’은 소비자가 생리대 한 팩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한 팩을 국내외 저소득층 여성에게 기부하는 ‘일대일 평생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산들산들이 선보인 ‘산들산들 센서티브 플러스’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유기농 제품 중 하나이다. 커버부터 날개까지 OCS 국제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순면으로 이루어진 안심 생리대로 순한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고분자화학흡수체(SAP)가 아닌 압축 면상 펄프 흡수체를 사용했다. 센서티브 플러스 라인의 중형과 대형 등 전 상품은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높은 수준의 제품 안전성을 나타내는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특히 피부가 민감한 여성들에게 반응이 좋다.
‘발암물질 생리대 파동’에서 살아남은 안심 생리대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산들산들의 프리미엄 라인답게 센서티브 플러스는 유해물질 58종 불검출, 3무(3無·무형광증백제, 무색소, 무포름알데히드) 품질 테스트를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웅 업드림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산들산들의 기부 캠페인을 함께하며 사회 문제 해결에 동참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 덕분”이라며 “월경 빈곤에 처한 이들이 없어질 때까지 산들산들의 일대일 평생 기부 캠페인은 멈추지 않고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