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D 형태 구현 기술을 바탕으로 완벽한 오리 모습을 재현한 입체형 아이스크림 케이크 ‘둥실둥실 스윗 덕’을 출시했다. 독보적 제품 기획력 및 기술로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대명사가 된 배스킨라빈스가 3D 디자인을 입혀 한층 더 차별화된 제품을 탄생시킨 것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색다른 형태의 케이크를 기획하고자 1년 이상의 연구개발(R&D) 기간을 투자해 이른바 ‘아이스크림 테크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동물인 ‘오리’를 활용한 특별한 디자인과 더불어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등 인기 플레이버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및 지식재산권(IP) 아이스크림 케이크 제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포켓몬스터의 몬스터볼을 그대로 형상화한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 케이크’, 잔망루피 캐릭터를 3단 포크에 담아 극강의 귀여움을 자랑하는 ‘반짝이는 잔망루피’ 등이 대표적 인기 제품이다.
3D 기술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테크(Tech)’를 더한 혁신적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허희수 전략총괄임원의 디자인 차별화 전략이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맛 못지않게 비주얼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화려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케이크를 꾸준히 개발 및 출시하며 차별화된 디자인을 계속 선보이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