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스킨케어 부문에서 막강한 경쟁 제품들을 제치고 첫손에 꼽혔다.
닥터지는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는 정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트렌드보다 과학적인 데이터를 중심으로 성분을 철저하게 검토해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부터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핵심 3요소인 각질 제거, 보습,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한 ‘각.보.자’ 캠페인을 전개했으며 이를 위한 제품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브라이트닝 필링 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업 선 플러스 등이 있다.
특히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수분·진정 솔루션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올리브영, 뷰티 전문 플랫폼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체 라인업 제품들은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민감 피부에 도움을 주는 ‘5-시카 콤플렉스’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돌파하며 2020년부터 2년 연속 올리브영 크림 부문 1위에 등극한 베스트셀러 수분 크림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진정 효과가 있는 속 보습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여드름, 체취 등 남성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 △수딩 크림에 선 케어 기능을 담은 저자극 수분 진정 선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등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기업 철학하에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41만 건의 피부 데이터와 과학적인 알고리즘을 결합한 인공지능(AI)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성분 분석 서비스와 ‘닥터지 AI 옵티미’를 비롯해 피부 전문가가 제공하는 ‘1 대 1 멘토링 서비스’, ‘24시간 멘토G 챗봇 상담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