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임의 대표브랜드 ‘JUVE LOOK(쥬베룩)’은 의료 스킨부스터 부문에서 소비자 만족도 첫손에 꼽히며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차지했다. 스킨부스터는 표피와 진피를 건강하게 만들고 노화를 늦추는 성분을 가진 콜라겐 생성 필러 물질을 말한다.
쥬베룩은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가장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볼륨 개선 효과로 주목받는 제품이다. 2019년 출시해 매년 100% 이상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올해는 400% 이상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인기 요인은 단연 제품력이다. PLA(폴리락틱엑시드) 성분 기반의 쥬베룩은 90% 이상이 34μm(마이크로미터)의 미세입자로 진피 내에 침투해 콜라겐 생성에 직접 관여한다. 이는 기존에 구현하기 어려웠던 최소 사이즈다. 특히 피부 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 그쳤던 타 코스메티컬 기반의 제품과는 다르게 콜라겐을 직접 생성해 피부 개선을 이루어내는 기술로 효과를 입증받고 있다.
PLA는 옥수수, 사탕수수 등 천연성분에서 추출한 젖산으로 만들어진 고분자이며, FDA(미국식품의약국)에서 사용 승인한 물질로 30년 이상 사용돼 온 믿을 수 있는 성분이다. 생분해성으로 일정 기간이 지나면 물과 이산화탄소 등으로 인체에서 완전히 분해된다.
쥬베룩은 현재 국내 1200여 개 병·의원을 비롯해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계약을 체결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탄력 △색소 △민감성 △안티에이징 △모공 △흉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올인원 해결책을 제시하는 쥬베룩은 ‘스킨부스터’와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채워주는 ‘쥬베룩 볼륨(Volume)’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