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야심 차게 출시한 ‘굿슬립 가바 365’가 수면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차지했다.
아름답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인류의 염원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해 온 아모레퍼시픽은 내·외면의 조화를 통한 건강함을 추구한다.
미(美)와 건강의 역사를 써내려 오며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조명하기 위해 녹차, 인삼 등 우리 자연 원료를 활용한 독자적인 기술 개발, 기술 혁신을 거듭하며 이너뷰티의 가치와 효능을 발굴하고 있다. 원료 선정에서부터 품질 검수, 제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함으로써 진실되고 믿을 수 있는 최적의 이너뷰티 뉴트리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름다움과 수면이라는 연결고리로 다양한 연구를 진행해온 아모레퍼시픽은 우리 뇌 조직에 존재하는 수면과 관련된 물질인 ‘가바’를 외부에서 보충하면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발견했다. 그리고 올해 7월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L-글루탐산발효 가바 분말’을 개발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80여 년의 연구 기술력이 담긴 수면 기능성 원료인 L-글루탐산발효 가바 분말은 인체 적용시험 결과 수면 효율과 총 수면시간, 총 각성 시간 등 총 7가지 수면 관련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됐다. 가바 분말을 매일 꾸준히 섭취하면 수면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한 아모레퍼시픽은 이를 주원료로 함유한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 가바 365’를 출시했다.
굿슬립 가바 365는 취침 전 물과 함께 간편히 삼킬 수 있는 소형 정제 형태로, 1일 2정을 섭취하면 된다. 정제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식품 첨가물 3가지(이산화티타늄,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아산화규소)를 사용하지 않았다.
회사 관계자는 “77년 아모레퍼시픽 기술력을 담아 배합에 더 신경썼다”며 “2중 기능성 맞춤 배합으로 불규칙적 생활 패턴 탓에 수면시간이 부족하거나, 숙면을 통해 개운한 아침을 맞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수면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