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에서 지난해 10월 출시한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가 필름형 이너뷰티 부문에서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을 차지했다.
국내 최초의 필름형 글루타치온 이너뷰티 제품인 이 상품은 출시 이후 약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00만 장을 돌파할 만큼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에도 GS홈쇼핑·롯데홈쇼핑·홈앤쇼핑·CJ오쇼핑 등에서 끊임없는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메가 히트상품으로 빠르게 안착했다.
에스더포뮬러의 설립자이자 국내 최초 필름형 글루타치온 이너뷰티 신제품 개발을 진두지휘한 여에스더 박사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는 에스더포뮬러가 축적해 온 기술력과 전문성의 결실”이라며 “낯설 수 있는 제형과 성분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보여주신 신뢰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로운 제형과 성분의 연구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는 동일한 성분이라도 제형에 따라 체내 흡수율이 달라진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제품이다. 백옥 주사의 핵심 성분인 환원형 글루타치온과 신속한 체내흡수가 요구되는 의약품에 적용돼 오던 구강용해필름(ODF) 기술을 접목, 소화 대사 없이 구강 점막을 통해 모세혈관으로 글루타치온이 곧바로 흡수되도록 했다.
또 5가지 성분으로 이뤄진 글루타치온 네트워크를 적용하는 한편, 인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3가지 화학 부형제를 모두 배제했다. 여기에 HACCP, GMP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안전성도 확보했다.
한편, 에스더포뮬러는 서울대 의과대를 졸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설립한 15년 업력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여 박사의 배합 철학과 타협 없는 품질 우선주의로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의 국민 유산균 ‘여에스더 유산균’부터 이너뷰티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킨 ‘여에스더 엘라스틴’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까지 한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