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 젊은 소비자들이 주도하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활용한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아 주목받고 있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리브랜딩을 시작한 에몬스는 지난 43년간 쌓인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공간 속 삶의 가치를 제시하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고 밝혔다. 이를 향한 첫걸음으로 밀레니얼세대를 타깃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선보였다.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2021 핀업디자인 어워드’ 가구·인테리어용품디자인 부문 본상인 ‘핀업 베스트 100’에 선정되기도 했다.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UV-ABD(Anti-Bacteria Dust) 기능성 마감재를 적용한 모듈형 옷장 시리즈로 긴옷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반장, 거울장 등 다양한 모듈로 구성했다. 20∼30대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문짝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도 있다. 최근 ‘화이트&블루’ 색상에 이어 새롭게 아이보리, 내추럴, 멜로 민트, 에일그레이 색상을 추가해 총 6종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을 확장했다.
커스텀 식탁은 라운드형, 스퀘어형, 원형의 3가지 상판과 퓨어화이트, 클라우드, 오이스터, 파우더핑크, 모스그린의 5가지 컬러와 화이트, 다크그레이, 크롬 3가지 디테일로 구성해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선택하여 꾸밀 수 있다. 테이블 상판은 탁월한 내오염성과 내열성으로 인정받은 HPM 소재를 사용했다. 부드러운 컬러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질감을 매트하게 처리한 ‘소프트 힐링 매트’ 신소재를 적용하여,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 안티핑거 기능을 더했다. 여기에 미세한 스크래치를 자체적으로 복원하는 셀프 힐링(self-healing) 기능이 있어 관리까지 용이하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커스텀 하모니스 소파는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한 배색이 포인트다. 총 10종의 가죽-패브릭 컬러로 상단과 하단에 각각 다른 색을 조합해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양한 패턴 선택이 가능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유니크하고 멋스러운 거실을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편 에몬스는 올해에만 NC대전유성점, AK수원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롯데백화점 안산점 등 4곳의 매장을 추가로 열어 리뉴얼과 리오프닝 효과가 나타나면서 주요 백화점 점포의 매출이 상승세다.
에몬스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에몬스 매장에서 ‘AUTUMN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FW 신제품인 소파, 식탁, 침대를 최대 15% 할인해준다. 300만 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는 ‘에코 컴포트 베개’를 증정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