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성큼 찾아온 2022년의 마지막 달. 설레는 크리스마스와 색다른 한 해 마무리와 시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아쿠아리움 눈 내리는 마을에 찾아온 샌드타이거샤크, 산타와 함께 즐거운 겨울나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수조.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포근한 겨울이 찾아온 눈 내리는 마을로 변신했다. 입구부터 메인 수조로 향하는 동선을 따라 눈 내리는 겨울 데코와 반짝이는 조명을 설치해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흰동가리, 블랙 고스트 나이프 피시, 각시붕어 등 해양생물 수조 내부엔 크리스마스트리, 선물상자, 산타 마을 등 다채로운 장식을 활용해 낭만적인 수중 속 눈 내리는 마을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펭귄 수조 앞에는 대형 펭귄과 소원 크리스마스트리가 꾸며져 있어 펭귄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새 식구 샌드타이거샤크.특히 이번 겨울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새 식구 ‘샌드타이거샤크’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아쿠아리움 메인 수조 ‘디 오션’에서 만날 수 있는 샌드타이거샤크는 총 3마리로 온순한 성격이지만 뾰족한 코와 날카로운 이빨로 한번 물면 놓지 않는 바다 위 최상위 포식자의 면모도 지니고 있다. 샌드타이거샤크는 현재는 몸길이 약 2m, 무게 60kg이지만 최대 몸길이 3.2m, 무게 150kg까지 성장이 가능한 대형 어류다.
19일부터 25일까지 하루 2회(낮 12시 30분, 오후 3시 30분) 메인 수조에서 산타로 변신한 아쿠아리스트와 바다의 포식자 샌드타이거샤크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디오션터널에서는 샌드타이거샤크를 주제로 ‘보호海’ 전시가 함께 진행돼 무서운 존재로만 인식되었던 상어가 해양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과 종 보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환기시킨다.
이와 함께 산타로 변신한 아쿠아리스트와 함께 ‘바다사자 겨울이야기’ 생태설명회도 진행된다. 친근한 외모와는 달리 무서운 포식자인 바다사자의 먹이사냥 비밀과 잠수 비결 등 바다사자가 겨울을 이기는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바다사자 생태설명회는 9일부터 하루 2회(오전 11시, 오후 3시) 진행된다.
이 밖에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생물 연구 클러스터의 장’의 역할을 하게 될 해양생물연구센터를 개관했다. 해양생물연구센터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내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양생물 보전을 위한 각종 번식 연구 활동을 관람객에게 공개하고 연구·전시·교육을 모두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일반 관람객들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연구 및 보전 활동을 더욱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해양생물연구센터 내부를 방문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스카이 대한민국 최고 높이에서 로맨틱 크리스마스와 희망찬 연말연시를!
서울스카이의 이색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대표적인 로맨틱한 스폿으로 손꼽힌다. 탁 트인 전망은 물론이고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그 자체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전망대 곳곳의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121층에는 천장에서 내려오는 듯한 반전 매력의 이색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5그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말 분위기 고조시켜줄 서울스카이 색소폰 앙상블 공연.달콤한 라이브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12월 24일, 25일, 31일 오후 7시 30분,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서울 전경을 무대로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켜 줄 색소폰 앙상블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특별 공연에서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렛 잇 스노’ 등 크리스마스 대표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31일에는 ‘보헤미안 랩소디’ OST, 라틴 메들리 등을 연주하며 청중에게 즐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스카이 123라운지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시간.이와 함께 500m 하늘 위 가장 높은 123라운지에서는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스페셜 A·B코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울 와인 한 잔과 함께 단새우와 딸기, 부라타무스·캐비아 샐러드, 큐브 스테이크 또는 햄버거 스테이크, 디저트가 포함돼 있다. 123라운지 A·B스페셜 코스는 24일, 25일, 31일 오후 5시 30분 1부 코스와 오후 8시 2부 코스로 운영된다. 스페셜 와인코스는 오후 10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2인 입장권과 함께 와인 1병, 샤퀴테리와 모둠치즈가 제공된다.
마지막 날인 31일 밤과 새해 첫날 1월 1일 새벽에는 서울스카이에서 한 해의 마지막 순간과 새해 첫날을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이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1일 카운트다운을 진행하며 1월 1일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일출 패키지’(8만 원)는 입장권을 포함해 고급 떡 패키지, 타워 워터볼, 23년 탁상 캘린더, 커피 또는 주스가 함께 제공된다. 크리스마스·연말 패키지와 일출 패키지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어드벤처 감동의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 신규 공연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규 스테이지 쇼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
동화 속 판타지 세상을 만날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올겨울 신규 스테이지 쇼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을 선보였다. 안데르센의 유명 동화 ‘성냥팔이 소녀’를 해피엔딩으로 각색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낸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포토존으로 떠오른 매직캐슬 크리스마스 맵핑쇼.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유주가 보컬로 메인 테마송에 특별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마법 성냥과 꿈꾸는 밤’은 생동감을 더하는 일루미네이션과 미러볼 효과, 각종 플라잉 장식과 장난감 기차들이 한데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야외 매직아일랜드로 향하는 브리지를 지나면 만날 수 있는 매직아일랜드의 상징 ‘매직캐슬’은 크리스마스 시즌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명소로 자리 잡았다. 매일 저녁 성을 감싸는 영롱한 크리스마스 3D 매핑 영상과 웅장한 음악이 어우러진 라이츠업이 더해져 겨울 시즌에만 느낄 수 있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해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을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