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담아낸 샘표식품의 ‘고단백 면’이 건강면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뽑히며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우리 맛 연구 중심 샘표는 우리 몸에 필요한 한 끼 단백질을 100% 충족하면서 쫄깃한 면발을 구현한 ‘고단백 면’ 2종(소면, 중면)을 출시했다. 국내 식품업계에서 건소면 형태의 고단백 제품이 출시된 건 처음이다.
샘표 고단백 면은 다년간의 우리 맛 연구와 46년 제면 노하우로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함유하면서 기존 단백질을 함유한 면 특유의 거친 식감과 요리 활용도가 낮은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샘표만의 진공 숙성 제면 기법으로 쫄깃쫄깃한 소면과 도톰 탱탱한 중면 식감을 구현해 단백질의 고소한 맛과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건소면 형태로 잔치국수와 비빔면 등 모든 면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건강관리 등의 이유로 면 요리를 멀리하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샘표 고단백 면에는 한 끼 단백질을 넘어 1인분(100g)당 19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단백질은 체내 흡수량이 한정돼 있어 한 번에 많은 양보다는 매끼 나누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때문에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을 세 끼로 나눈 한 끼 섭취량 18.3g을 100% 충족하도록 설계했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고단백 면 1인분(100g)과 같은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려면 한 끼에 삶은 달걀(난백, 소란) 6개를 섭취해야 한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