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의 ‘테이크핏 케어’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의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테이크핏 케어는 남양유업이 남양분유의 55년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아 유산균 발효 유청 단백질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남양유업은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의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단백질 시장 영역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테이크핏 케어는 당 섭취에 민감한 50, 60대 소비자를 고려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저당 설계’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섭취 후 편안한 소화를 고려해 국내 최초 유청 단백질을 발효시킨 유산균 발효 단백질을 사용했다. 지난해 7월 출시된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테이크핏 밸런스’와 동일하게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100% 완전 단백질로 만들었다. 여기에 칼슘과 비타민D 배합으로 뼈 건강을 위한 성분을 담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도 함유돼 있다.
테이크핏 맥스와 밸런스는 출시 5개월 만에 300만 봉의 판매량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석윤 남양유업 BM은 “남양분유의 55년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은 테이크핏 케어는 바쁜 일상에서 단백질 등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근육 건강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