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운영하는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는 토탈 홈케어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한샘은 2016년부터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집안 곳곳의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공간을 살균·청소하는 한샘홈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체계적인 전문교육 과정을 이수한 홈케어 전문가가 전문 장비와 기술력을 활용해 차별화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은 지난해 자회사 한샘 개발로 사업을 이전해 홈케어 사업 규모를 확장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한샘홈케어 서비스의 누적 가입자 수는 6만5000명 이상이며, 고객만족도 점수는 평균 9.7점(2022년 기준)이다. 약 10조 원 규모로 추정되는 국내 홈케어 시장은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로 인해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한샘의 50여 년 주거환경 노하우가 담긴 한샘홈케어는 △가구케어 △키친케어 △바스케어 △청소 방역 △인테리어 리폼 △가전케어 △정기구독케어 등 총 8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가전과 가구 등 개별 제품의 기능과 위생상태를 점검하는 수준을 넘어 고객에게 더욱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안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