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3월 중 서울 마곡지구 복합단지 일대에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를 공급한다.
시니어 레지던스 ‘VL 르웨스트’는 지하 6층∼지상 15층, 4개 동 총 810실 규모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단지 내에는 보바스기념병원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건강관리센터도 운영하며 이를 통해 신속한 의료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VL 르웨스트는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지하철 9호선 및 공항철도 마곡나루역까지 트리플 역세권에 있고 해당 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김포공항과 인천공항도 인접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문화, 쇼핑, 생활 인프라도 다채롭다. 롯데몰, 롯데시네마, 대규모 공연장 LG아트센터 서울 등 대형 쇼핑몰 및 문화 시설이 인접해 있다. 도심 속에 대규모 자연환경도 갖췄다. 도보권 내에는 단지와 이어지는 대규모 서울식물원이 있고 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산책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VL 르웨스트는 롯데건설이 개발한 맞춤형 주거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시니어 입주민을 위해 침실과 욕실 등의 동선을 최소화하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특화 평면으로 세심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이 직접 운영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VL’로 5성급 호텔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