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앱 ‘롯데잇츠’, 론칭 3주년 맞아 더 편리해졌네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3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한국의 식음료 기업] 롯데GRS

롯데GRS가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GRS 제공
롯데GRS가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GRS 제공
롯데GRS가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Lotte Eatz)’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앱 서비스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리뉴얼된 롯데잇츠 앱은 시각적 효과와 기능성을 개선하고 신규 서비스 도입과 함께 고객에게 정보 전달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통합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 확대에 중심을 뒀다.

기존 롯데멤버스 아이디로만 로그인이 가능한 회원 가입에서 네이버, 카카오 아이디로 간편 가입이 가능하도록 하고 매장 이용 주문 고객을 위한 리워드 보상 제공을 위해 매장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임시 가입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특히 이용 고객의 주문 채널을 확대한 리워드 혜택 서비스를 개선했다. 최종 결제 금액에 따른 리워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Eatz마일’은 리워드 혜택을 앱과 매장 주문 고객에게 동일하게 적용하도록 개선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모든 브랜드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롯데잇츠 앱을 통해 가입한 정회원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별 일정 기간에 따른 누적 구매 금액으로 총 4등급으로 분류한 브랜드별 등급제를 운영해 등급별 고객에게 무료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자사 금액권과 외부 쿠폰류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매 및 결제·적립 편의성을 확대했다. 모바일 금액권을 매장과 배달 서비스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외부 쿠폰도 자사 앱에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앱에서 하나의 바코드로 온·오프라인상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 ‘One 바코드’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한 것이다.

시각적·기능성 개선과 채널 및 편의를 확대한 롯데GRS의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
시각적·기능성 개선과 채널 및 편의를 확대한 롯데GRS의 통합 주문 앱 ‘롯데잇츠’.
롯데GRS는 ‘롯데잇츠’ 리뉴얼을 기념하고 현 가입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해 네고왕 시즌 5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네고왕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존 앱 가입 회원에게 롯데리아 △새우버거 △네고왕 팩(불고기버거, 치킨너겟, 탄산음료) △ 치즈스틱 메뉴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하프더즌 메뉴를 최소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또한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무료 쿠폰으로 롯데리아 새우버거, 데리버거 단품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S,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2개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잇츠 출시 3주년을 맞아 BI와 UI 시각적 개선과 더불어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의 각 기능을 추가해 고객 주문 편의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자사 앱 이용 고객을 위한 온·오프라인상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식음료 기업#롯데grs#롯데잇츠#론칭 3주년#리뉴얼 오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