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금융 투자의 핵심 경쟁력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자산 관리의 명가이다.
삼성증권은 최근 디지털 프리미엄 자산 관리 서비스로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디지털 부유층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S.Lounge에서는 투자 정보, 실시간 웹 세미나, 디지털 PB 바로 상담 등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초부유층 고객과 더불어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진행 중이다.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투자에 대해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는 전문 콘텐츠를 배포하고 있다. 삼성증권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12만 명을 돌파하며 증권사 대세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삼성증권에서 자체 제작한 캐릭터 ‘쮸토피아’를 활용해 Z세대 투자자들과도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국내 투자뿐만 아니라 글로벌 투자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세계 최초로 미국 주식을 주간에 거래하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온라인 수수료 이벤트, 통합증거금, 투자정보 제공을 망라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하는 실시간 동영상 콘텐츠로 고객들의 투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삼성증권은 업계를 선도하는 증권사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높였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모두에게 인정받는 금융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