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올봄 패션을 한눈에 보세요”…금강·랜드로바 ‘봄 정기 세일’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4월 3일 03시 00분



《계절이 바뀌고 변화가 필요한 지금 이 순간, 금강제화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올봄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정기세일에는 활동량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편안하고 세련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스타일로 봄 스타일링이 가능한 ‘르느와르여성화’



르느와르 ‘보석스트랩 메리제인’은 단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져다 주고 다양한 스타일로 변화가 자유로워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발등을 감싸는 보석 스트랩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주며 세련된 형태이다. 부담 없는 3cm 굽 높이로 출근 룩에 매치하기 좋으며, 전체 쿠션이 들어가 발을 넣었을 때 뛰어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과 은은한 핑크 컬러 등 두 가지로 출시된다.


또 다른 제품인 르느와르 ‘보석 체인 펌프스’는 매년 계절과 상관없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다. 보석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간단한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변화시킨다.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슈즈를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탄탄하면서도 부드러운 소가죽과 착화감이 우수한 쿠션 인솔을 사용하며 고급화의 감성을 더해준다. 시크한 블랙과 화사한 아이보리 등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발등 위에서 우아하게 반짝이는 보석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해 가장 주목받을 아이템, 가벼우면서 편안한 ‘랜드로바 페니로퍼’


2023년 봄여름 트렌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으로 굽이 두툼한 ‘청키 페니로퍼’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어떤 스타일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금속 장식이 포인트로 더해지고 은은하게 광택이 도는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하였다. 가벼우면서 전체적으로 쿠션이 들어간 인솔을 사용하여 착화감이 우수하다. 화이트, 블랙,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다양한 컬러와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남자라면 갖춰야 할 ‘리갈 남성화’



대한민국 남성 대표 브랜드인 ‘리갈’은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플레인 더비’를 제안한다. 국내 유일 수제화 공장을 보유한 금강제화만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굿이어웰트’ 제법이 적용되었다. 또한 리갈의 ‘세미로퍼’는 이탈리아 아웃솔(창) 브랜드인 엑스트라라이트가 적용된 제품이다. 가벼운 발걸음과 편안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착화 시에도 편안하다. 슬랙스에 맞추어 신으면 경쾌한 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감성의 랜드로바 ‘비즈캐주얼 & 스니커즈’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화되어 있는 랜드로바 남성 비즈캐주얼과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신발 끈이 밴드로 제작되어 신고 벗는 것에 편리함을 강조하여 만든 것이 특징이다. 경량 발포창이 적용되어 착화 시 매우 푹신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금강·헤리티지·랜드로바 봄 맞이 ‘정기 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3월 31일(금)부터 4월 9일(일)까지 10일간 전 품목 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단독점 및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 리갈’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구두 및 캐주얼화를 비롯해 아웃도어 의류와 신사복 등을 할인 판매한다.

금강제화 홍보팀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급증하는 패션 수요를 반영한 신상품과 올봄 패션 트렌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올해 첫 정기세일을 통해 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금강제화#헤리티지#랜드로바 정기세일#르느와르 ‘보석스트랩 메리제인’#랜드로바 페니로퍼#리갈 남성화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