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육아용품 브랜드 ‘더블하트’는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 육아용품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블하트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11년부터 2022년까지 연속해서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성한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더블하트는 올해 3월 새롭게 모유실감 3세대를 출시했다. 모유실감 3세대는 국민 젖병, 젖꼭지로 사랑받아온 기존의 스테디셀러를 리뉴얼해 12년 만에 출시된 신제품이다.
엄마 가슴에 더 가까워진 모유실감 3세대는 출시 100일 만에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판매되며 소비자들에게 ‘국민 젖병’으로 각인되고 있다. 신제품은 아기가 젖꼭지를 적절하게 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유 가이드라인 ‘래치 온 라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래치 온 라인은 수유가 처음인 경우 아기에게 젖꼭지를 어디까지 물려야 하는지 몰라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 양육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젖꼭지의 부드러움도 한층 더 엄마의 가슴과 유사하게 개발됐고, 젖병 디자인도 다양해진 점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블하트의 아기 전용 컵 ‘마그마그컵’은 국내 최초 육아용품 어워즈 ‘2023 베페 이노베이션’에서 전문가와 소비자 평가단에게 높은 점수를 받아 본 상을 받기도 했다.
더블하트는 이 밖에 민감한 아기 피부 보호를 위한 스킨케어, 성장 발달 단계별 구강 관리가 가능한 유치 브러시, 오감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치발기, 위생 관리를 위한 신생아용 손톱깎이와 면봉, 아기 옷 전용 순한 세탁세제 등 다양한 육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