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KG 모빌리티는 디지털 크레이에터 ‘쌍크ME’ 3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쌍크ME는 ‘ 발랄한 크리에이터는 바로 ME’의 줄임말이다.
앞서 지난 2020년 1기 활동 이후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된 쌍크ME 2기는 올해 1~6월 모집 및 활동을 마쳤다. 이번 3기 모집은 오는 7월 9일까지 KG 모빌리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모집 전용 설문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이후 13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모집 규모는 총 10명·팀으로 지원자격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을 운영하며 자동차 운전이 가능한자다. 사진, 글, 영상 콘텐츠 제작 등 KG 모빌리티에 진심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포토·영상제작 스킬 보유자, 아웃도어 액티비티 고관여자, 자동차·패션·음악분야 고관여자는 선발 시 가점이 부여된다.
최종 합격자는 7~10월 총 3개월 동안 활동하며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차량 및 소정의 유류비 지원, 매월 콘텐츠 제작비, 활동기념 캠핑 굿즈, 할리스 커피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 그룹 액티비티 프로그램 초청, KG 모빌리티 제품 교육 등 쌍크ME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쌍크ME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며 뛰어난 활동을 펼친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 원, 우수상 2팀에게는 각 1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일상생활 속 깊이 스며든 KG 모빌리티와 언제 어느 곳이든 떠날 수 있는 힐링의 순간을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를 통해 자유롭게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