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간편식 위주로 판매하는 편의점 판매의 틀을 깨는 이색적인 시도를 한다. 6일 이마트24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다양한 보양식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장어계란말이덮밥’을 여름 시즌 한정판매한다. 장어계란말이덮밥은 소스가 발린 통 바다장어 2마리와 가쓰오부시 국물을 활용한 두툼한 일본식 계란말이(타마고)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호에 맞게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양파, 초 생강, 락교를 함께 구성했다고 한다. 가격은 9900원이다.
이어 ‘보양식 라멘집’으로 유명한 합정동 맛집 ‘라무라’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오는 11일부터 선보인다. 협업 상품은 ▲라무라 시그니처 소스인 적색 육수를 연상하게 하는 빨간밥과 닭갈비를 넣은 ‘레드치킨더빅삼각김밥(1800원, 11일 출시)’ ▲라무라 ‘둥지라멘’을 연상시키는 고사리와 메추리알을 반찬으로 넣은 찜닭도시락인 ‘블랙찜닭도시락(5300원, 13일 출시) ▲치킨패티에 매운맛 소스를 더한 ‘레드치킨버거’ (3800원, 18일 출시) 등 3종이다.
또한 이마트24는 택배 주문 가능한 보양식 상품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8일까지 이마트24 매장에서 ‘초벌민물장어구이’ 2종과 ‘낙지연포탕’을 택배예약주문 할 수 있다. 초벌민물장어구이는 초벌 된 상품으로, 같이 제공되는 장어 양념을 바르고 굽기만 하면 된다고 한다. 낙지연포탕은 낙지, 바지락, 가리비로 구성돼 있으며, 국물을 내는데 쓰는 건 디포리팩이 함께 포함됐다.
이마트24 관계자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보양식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SNS상에서 유명한 맛집을 찾아다니며 아이디어를 얻었다. 간편하게 보양식을 챙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에게 장어, 닭고기 등 보양 식재료를 활용한 이번 상품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