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는 지난 20일 일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연희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복지시설 교육환경 개선사업인 ‘홈씨씨교실’의 4호점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홈씨씨교실은 지난해부터 진행된 KCC글라스의 대표적인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활동이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낡은 아동복지시설을 리모델링해 아동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는 양질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앞서 KCC글라스는 지난해 서울, 경기, 부산 등에 위치한 사회복지기관 3곳에 홈씨씨교실을 개소했다. 특히 올해에는 인천 서구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원 대상 기관을 함께 선발해 지역사회 내 지원이 꼭 필요한 기관에 사업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KCC글라스는 올해 안에 인천 서구의 샘물지역아동센터에도 홈씨씨교실 5호점을 추가로 개소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KCC글라스는 임직원 봉사단이 멘토로 참여하는 친환경 건축 및 인테리어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해 홈씨씨교실 이용 아동들에게 업사이클링 체험과 진로 체험 등 다양한 교육 활동의 기회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KCC글라스의 사회공헌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