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30일 인기 제품으로 떠 오른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퍼펙트샷’에 기능성 성분을 추가한 신제품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을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8가지 비타민B군’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실리마린)’을 병에 담아 물 없이 먹을 수 있는 ‘액상 정제’ 타입의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 플러스’는 기존 제품에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비타민D’를 보강했다고 한다.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추출물(모나콜린K)’과 아연 외에 비타민 C·D가 더해졌다.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관계자는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온라인 공식몰 ‘대웅제약 건강몰’ 회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탄생한 제품인 만큼 차별화된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들이 인정하고 있는 인기상품 멀티비타민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와 ‘에너씨슬 퍼펙트샷 콜레다운’을 통해 에너씨슬 퍼펙트샷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하고, 나아가 대웅제약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의 우수성과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시장 지배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가격은 기존 ‘에너씨슬 퍼펙트샷’와 동일하며 한 달분(30개 입)의 가격은 10만9900원으로 개당 3600원대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