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치협회는 오는 29일까지 ‘제20회 대한민국 코칭 컨페스티벌’ 얼리버드 등록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코칭 컨페스티벌은 ‘코치와 함께 하는 나, 미래의 나를 마주하다’는 주제로 10월 25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다.
매년 개최되는 대한민국 코칭 컨페스티벌은 ‘코칭으로 국민의 행복 지수를 높인다’는 한국코치협회의 미션 아래 코칭산업의 인지도 및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 코치뿐 아니라 코칭에 관심 있는 기업, 일반인도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된다.
최도성 한동대 총장의 ‘21세기 대학교육과 코칭’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나는솔로’ 예능 방송으로 널리 알려진 남규홍 촌장엔터테인먼트 대표가 특별 강연을 한다. 그리고 현재 대기업에서 근무 중인 한국코치협회 공인자격코치 4인의 ‘HR, 코칭을 말하다’ 포럼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에는 ‘비즈니스&HR 코칭’ ‘뉴트렌드&커리어’ ‘라이프&청소년’ 크게 3개 분야, 25개 세션으로 진행돼 관심 있는 분야의 자유로운 선택과 참여가 가능하다.
김영헌 한국코치협회 회장은 “최근 각광받는 학습코칭, 라이프코칭, 코칭리더십 등 학교, 가정, 회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코칭 분야를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이미 생활 속 깊숙이 자리 잡은 코칭의 방법론과 구체적 적용 사례에 대해서 공유하고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얼리버드 사전 등록(오프라인 6만5000원, 온라인 5만 원)은 29일까지 코칭 컨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단체, 학생 등 할인 접수도 가능하다. 일반 접수(오프라인 8만 원, 온라인 6만 원)는 이후 10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제20회 대한민국 코칭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