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시장점유율 1위의 대표 브랜드인 신한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 ESG 전략을 바탕으로 한 지속가능 경영, 금융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포용적인 금융 서비스 노력에 대한 결실이다.
문동권 대표 신한카드는 대표 앱 신한pLay를 통해 ‘넘버원 생활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
금융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생활 콘텐츠 제공으로 고객 친화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플레이는 결제 기능과 더불어 송금, 자산 관리, 상품 추천 등의 서비스 기능도 갖추고 있다.
혜택 메뉴를 앱 첫 화면에 제공해 빠르게 혜택을 확인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고 앱을 통합하면서 분산돼 있던 고객 혜택과 편의, 서비스 등을 하나로 모아 다양한 혜택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모바일 앱에서 카드를 신청할 때 얼굴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는 ‘얼굴인식비대면 실명인증’ 서비스를 카드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현하겠다는 ‘고객기점’이라는 방향성을 세우고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고객 상담, 민원, 제안, 외부 패널 등 모든 고객의 소리를 통합, 연결, 확장해 불완전판매 예방,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을 지원한다.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고객 중심 디지털 서비스로 고객과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주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으로 진화할 것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