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ESG 경영대상’ 사회 ESG 대상과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는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에 돌아갔다.
독일에서 1908년 설립된 멀츠에스테틱스(이하 멀츠)는 115년 동안 피부과와 신경과 영역에서 다양한 혁신적 치료제를 선보이며 의료진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잘 알려진 글로벌 리딩 에스테틱 기업이다.
강한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와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래디어스를 토대로 국내 의료진 및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멀츠는 에스테틱 분야의 리더답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ESG 경영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도의 품질 개선을 통한 환경 경영을 비롯해 아름다움의 가치를 재정립하고 건강한 에스테틱 문화를 구축하는 사회 책임 경영을 선도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우선 장애, 인종, 나이, 사고방식, 성별 등을 포함해 다양성을 존중하는 기업을 지향하며 모든 구성원이 평등하게 대우받고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또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사회 책임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울쎄라 시스템의 구성품인 정품 팁을 다 사용하거나 사용 기한이 지났을 경우 각 의료기관에서 폐 팁을 수거해 전량 폐기하는 ‘울쎄라 다 쓴 팁 폐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유수연 대표는 “멀츠는 앞으로도 지속가능성을 목표로 임직원들이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모색할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사회와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