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4일 가족 전체가 스웨덴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볼보 패밀리 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볼보 차주뿐만 아니라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일반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볼보 패밀리 로드는 ▲송파 ▲분당 ▲대전 ▲판교 ▲일산 ▲동대문 ▲창원 ▲전주 ▲서대구 등 각 딜러사 별 대표 전시장 9곳에서 오는 10월 12일부터 진행된다.
부모들은 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Fika Time)’의 경험과 함께 자유로운 시승이 가능하다. 부모들이 시승하는 동안 자녀들은 ‘어린이 건축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어린이 건축가’는 감성지수(EQ) 향상을 기반으로 개발된 북유럽 스타일의 사고 증진 콘텐츠로, 아이들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자신만의 상상력을 반영한 결과물(건축물)을 만들 수 있다. 이어 부모와 자녀 맞춤형 케이터링과 함께 크로스 에코백, 컬러링 북, 필통, 순로기 키링 등으로 구성된 ‘키즈 웰컴팩’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가족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이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볼보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웨이(Swedish Way)를 기반으로 준비한 볼보 패밀리 로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