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은 충청남도 서산시 일원에 짓는 ‘서산 센트럴 아이파크’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서산시에 첫 공급하는 아이파크 브랜드 아파트로 산업단지로의 직주 근접성은 물론 교통, 생활, 자연, 교육 등 서산시의 모든 것이 집중된 최상위 입지에 들어선다.
서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서산시 석림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6㎡, 총 410가구의 중대형 평형 규모로 지어진다.
지역 내 최고층으로 공급되는 아이파크 브랜드 아파트로서 아이파크만의 상품성과 디자인, 철학 등을 갖춘 차별화된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단지로 공급될 계획이다.
단지는 석림동의 중심인 석림사거리와 맞닿아 있어 서산시의 핵심 교통망인 서해로, 중앙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서산시 전 지역으로 수월한 이동이 가능하며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나들목, 해미 나들목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단지를 둘러싼 국도 29호선과 77호선을 통해 대산석유화학산업단지 및 각종 산단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대산석유화학단지는 국내 3대 석유화학단지로 HD현대오일뱅크, LG화학, 롯데케미칼, 한화토탈, KCC, 한국석유공사 등 60여 개 기업이 입주해 있는 곳이다.
여기에 현대트랜시스, 현대위아, SK이노베이션, SK온 등이 입주한 서산오토밸리를 비롯해 뿌리산업 특화 단지로 지정된 서산인더스밸리, 서산테크노밸리 등으로의 이동도 자유로운 여건을 갖췄다.
도보 거리에 서산석림초와 서산석림중, 서산여중, 서산여고, 서산중앙고 등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