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대전시 동구 가양동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에 입주민들의 편리를 위한 25인승 통학버스 차량 1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전시 동구 가양동 일원에 위치하는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는 단지 반경 1㎞ 내에 가양초, 가양중이 위치한다. 도보 통학이 가능하지만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초등학교 통학버스 차량을 무상지원 할 예정이다.
단지에서 500m 내에 위치하는 동대전 시립도서관(제2시립도서관)이 내년 12월 개관도 기다리고 있어 아이들을 위한 교육환경이 양호하다.
이 단지는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일원에 위치하는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4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55㎡, 총 35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청약일정은 20일 2순위 청약 이 후 28일에는 당첨자를 발표하며, 1월 8일부터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10월이다.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는 대전시 동구에서 가장 높은 층인 49층으로 지어지는 단지로 우수한 조망권 확보는 물론, 대전시 동구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단지는 2.5m의 천장고로 개방감을 확보했다. 전 세대에 적용한 3면 발코니 설계로 쾌적하고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해 넉넉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세대당 1.7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계약금 5%(1차 계약금 500만원)로 계약이 가능하며, 중도금 전액(40%)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한다. 전매제한기간은 6개월로 이 후 자유롭게 전매가 가능하며, 모든 계약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입주청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좋다. 대전의 간선 횡단도로 중 가장 주축이 되는 '한밭대로'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둔산 생활권, 한국과학기술원(KAIST) 및 대덕연구단지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대전IC가 차량 5분 거리이며, 차량 10분내로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대전역으로의 이동이 가능해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교통개발호재로 교통망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이 내년 착공을 앞두고 있으며 2028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단지는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이 지어지는 동부역(가칭) 역세권에 위치할 예정이며, 이 역을 이용할 시 대전정부청사, KAIST와 대전역 등의 대전 주요 중심지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는 생활 인프라가 형성된 원도심에 위치해 있어 단지 앞 대전복합버스터미널 내에 위치한 이마트, 신세계 스타일마켓, CGV, 영풍문고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