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한샘, 아이방 신제품 출시 및 캠페인 진행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12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매일 커가는 아이 체격에 맞게 높낮이와 각도 조절 가능한 ‘조이S 2’ 책상
신규 책장과 수납함으로 더 다양한 구성 가능해진 ‘샘키즈’ 수납장

한샘디자인파크 고양점
한샘디자인파크 고양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아이의 체격과 학습 종류에 따라 맞춤형 활용이 가능한 ‘조이S 2(JOYS 2)’ 책상과 수납장 및 수납함의 구성을 다양화한 ‘샘키즈(SAMKIDS)’ 수납장 등 아이방 가구 신제품을 출시했다.

■ 디지털 학습 돕는 ‘조이S 2 책상’,
신제품 및 신규 컬러 출시

먼저 한샘은 조이S 2 6단 책상과 신규 색상을 선보였다. ‘조이’는 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년 ‘조이S’, 2022년 ‘조이S 2’로 안전성과 내구성 업그레이드를 거쳐 한샘의 아이 방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가구 라인이다. 초등학생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샘은 초등학교 입학 시기에 아이 방을 새롭게 꾸며주는 것이 아이의 자립심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 착안해 조이를 기획했다. 책상, 책장, 침대 등으로 구성돼 아이 방 가구 전반을 통일감 있게 꾸밀 수 있다.

신제품 조이S 2 화이트 6단 책상
신제품 조이S 2 화이트 6단 책상
특히 책상은 높낮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매일 조금씩 커가는 아이의 체격과 학습 활동의 종류에 따라 맞춤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올려 둘 수 있는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을 장착해 책을 활용하는 일반 학습은 물론이고 디지털 기기를 활용하는 온라인 학습에도 적합하다. 초등학교 저학년은 책상에 친숙해지는 것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책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신제품 조이S 2 라벤더 컴팩트 책상
신제품 조이S 2 라벤더 컴팩트 책상
한샘은 조이S 2 책상 전면에 위치한 일체형 선반의 높이에 따라 100cm 높이의 콤팩트, 180cm 높이의 5단으로 분류해 판매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215cm 높이의 6단을 신규 출시했다. 책이나 학습 도구를 더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또 기존 △화이트 △그린 △핑크 △베이지 외에 △라벤더 컬러를 선보였다.

■ 국민 수납장 ‘샘키즈 수납장’, 신규 모듈 출시

또 샘키즈 수납장 모듈인 △책장 4종 △수납함 1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샘키즈는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된 한샘의 0∼5세용 가구 라인이다. 특히 책장과 수납함 등의 모듈을 조합해 아이의 교구나 장난감, 옷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장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09년 출시 후 ‘국민 수납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신제품 샘키즈 크림옐로 수납장
신제품 샘키즈 크림옐로 수납장

한샘은 이번에 높낮이가 다른 디자인 책장 2종을 출시했다. 디자인 책장은 책장 칸의 폭을 다르게 해 폭이 좁은 칸에는 책을, 폭이 넓은 칸에는 교구나 장난감을 정리할 수 있다. 또 장난감을 더 편하게 정리하고 찾을 수 있는 장난감 정리대 1종과 아이가 책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전면 책장 1종도 함께 선보였다.

신규 수납함 1종과 새로운 색상 조합도 출시했다. 기존 18L 용량의 ‘스몰 수납함’과 38L 용량의 ‘빅 수납함’ 외에 12L 용량의 ‘미니 수납함’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이 더 짜임새 있게 물건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수납함 색상의 조합도 기존 △모던 △뉴트럴 베이지 △뉴트럴 컬러 △파스텔 등 4종에 신규 △브라운 △크림옐로 2종을 더해 총 6종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 관계자는 “아이 방은 아이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만큼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생활 습관에도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며 “아이가 자신의 방에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과 편리한 기능을 추가한 가구를 선보였으니 새 학기를 준비하는 자녀와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샘, 방송인 김나영과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캠페인 진행
한샘은 방송인 김나영과 초등학생 자녀 최신우 군을 모델로 선정해 아이 방 신규 광고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를 전개한다.

한샘은 조이S 2 책상을 활용한 김나영과 최 군의 화보와 영상을 선보였다. 책상의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책상에 바른 자세로 앉는 방법,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방법, 책상 주변을 정리 정돈하는 방법 등 조이S 2의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한다.

할인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내년 2월까지 조이S 2 책상을 모델에 따라 최대 25% 할인하며 한샘몰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책상세트 할인 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도 제공한다.
#한샘#아이#책상#인테리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