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PICK]
유통업계 다양한 딸기 제품 선보여
투썸플레이스, 시즌 딸기 케이크 3종
이디야커피, 쯔양 딸기 세트 할인 판매
겨울을 좋아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겨울의 대표 과일, 딸기 때문이죠. 추위와 함께 찾아오는 상큼한 딸기의 맛은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합니다.
올해 겨울도 어김없이 마트에서도, 시장에서도, 카페에서도 단연 딸기가 주인공입니다. 해마다 유통업계에서는 제철 딸기로 다양한 시즌 신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새콤달콤한 맛을 한껏 끌어올린 신제품을 함께 살펴볼까요.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향이 가득한 정원’을 주제로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판매하는 케이크 3종이 대표적입니다. 신선한 제철 딸기 정원을 디저트에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은 딸기밭을 옮겨온 듯한 풍성한 과일 바구니 콘셉트를 가졌어요.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 생크림과 생딸기,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냈습니다.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본명 권은진)와 협업해 화사한 핑크 체크 무늬 디자인의 박스에 딸기와 블루베리가 가득 담긴 비주얼을 연출했는데요. 출시 전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킹스베리 가든 타르트’는 일반 딸기보다 크고 당도가 높아 ‘딸기의 왕’이라고 불리는 국산 품종 킹스베리를 층층이 쌓아 만든 프리미엄 메뉴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의 생크림 타르트에 커스터드 크림과 베리 소스를 더해 진한 달콤함을 살렸습니다. 큼직한 킹스베리를 빼곡히 올려 딸기 자체의 풍성한 맛과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남녀노소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지난해 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음료 라인인 ‘요거트 블라스트(플레인, 유자, 납작복숭아)’에 새로운 맛이 추가되는 건데요.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에 과즙이 가득한 국산 설향 딸기가 들어가 달콤한 맛과 상큼함의 조화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이디야커피는 900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해 딸기 시즌 제품을 알리고 있는데요. 쯔양이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등 지난해 12월 이디야에서 출시한 딸기 음료 신메뉴 5종과 ‘생딸기 허니리코타 프렌치 토스트’ 등 빵 3종을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이디야는 영상에서 쯔양이 선택한 음료를 중심으로 ‘쯔양 딸기 세트’ 메뉴를 구성해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