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리샵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우리샵’은 전자상거래·쇼핑몰 부문에서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2014년 설립된 더우리샵은 쇼핑몰 소프트웨어와 솔루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했으며 우리샵을 통해 지난해 기준 230억 원 매출을 달성하며 9년 연속 가파르게 성장 중이다.
우리샵은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마진을 최대 90%까지 지급받을 수 있는 신개념 소비 플랫폼이다. 소비자와 판매자, 사업자 3가지 형태로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할 수 있다.
소비자는 건강식품부터 패션, 가전, 생활용품까지 1000만 가지가 넘는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고 매주 열리는 다양한 특가 기획전들로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우리샵에서 쇼핑하면 판매가와 공급가 사이의 마진 최대 90%가 구매 당사자인 소비자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소비만으로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또 판매자는 플랫폼 가입비, 등록비, 솔루션 이용료 등의 모든 비용을 무료로 입점해 이용할 수 있다. 사업자는 회원 가입만 하면 자신만의 쇼핑몰을 월 운영비가 전혀 없이 무료로 분양받을 수도 있다.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을 본인의 쇼핑몰에 노출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쇼핑몰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상품의 마진을 무조건 현금으로 캐시백받을 수 있는 구조다. 소개한 본인에게는 추가로 팀 보너스가 지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