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헤어케어·컬러 부문 / 4년 연속
로레알파리 Loreal Paris
세계 1위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헤어케어·컬러 부문에서 4년 연속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로레알파리는 122년 역사의 로레알연구소를 기반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효과적이며 안전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랑스 파리에 거점을 둔 로레알파리는 탁월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뷰티케어를 제공하며 브랜드 명성을 유지해 왔다.
브랜드 시그니처 문구인 ‘Because I’m worth it!(당신은 소중하니까요!)’을 통해 모든 여성이 자신만의 가치를 발견하고 새롭고 특별한 아름다움의 기준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로레알파리의 대표 헤어케어 라인인 토탈리페어5 중 베스트셀러인 헤어팩 제품 ‘토탈리페어5 헤어팩’은 110여 년이 넘는 로레알파리 헤어연구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명작이다.
마이크로(초미세) 세라마이드 성분이 모발에 깊은 영양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모발 끊어짐과 건조함, 푸석거림, 윤기 없음, 갈라짐 등 5가지 손상 모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72시간 독보적인 부드러움’을 내세운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엑스트라 리치 브라운’도 유명하다. 모든 타입의 모발에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로레알파리의 혁신적인 포뮬러가 담긴 프리미엄 헤어오일이다.
6가지 귀한 플라워 인퓨전(해바라기·티아레·캐모마일·아마인·장미·연꽃)과 코코넛오일이 더해져 한층 깊어진 영양감을 강조한다. 일시적인 코팅이 아닌 72시간 지속되는 부드러움과 독보적인 오일 케어를 통해 손상되고 건조해진 모발에 깊고 풍부한 고농축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또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로레알파리만의 라이트닝 톤업 기술로 모발을 최대 2.5 레벨 밝혀주며 어두운 모발에도 선명하고 예쁜 컬러를 완성시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컬러로 염색할 수 있다. 메인 컬러 7.35 샌드 베이지를 비롯한 애시 블론드, 핑크 브라운 등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로레알파리는 올 초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새 뮤즈로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 윤을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