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오트(귀리) 식품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22년 질병관리청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아침식사 결식률은 31.1%로, 3명 중 1명은 아침식사를 거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아침밥을 포기하면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최적의 대안식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매일유업은 캠페인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총 세 편으로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2030세대의 생활상을 음악으로 그려내는 가수 장기하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4월 한 달 간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어메이징 모닝 세트’와 매주 월요일에만 공개하는 초특가 타임딜 행사를 실시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이 일상이 된 현대 사회에서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대안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며 “출근과 등교 준비 등으로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어메이징 오트는 공복감을 줄여주고 식이섬유 등 영양이 풍부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