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통합 혜택 플랫폼 유플러스(U+) 멤버십의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던 기존 혜택에 혜택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멤버십 혜택을 기존 푸드, 생활·편의, 레저·테마파크, 문화·여가 영역에서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선호하는 외식·카페 영역으로 확대하고 할인율을 최대 55%로 높였다.
회사는 프로그램명인 ‘투쁠’에서 착안해 매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달력에 플러스(+) 모양을 그려서 플러스 영역에 포함된 날짜(투쁠데이)와 플러스 두 개가 교차하는 날짜(슈퍼투쁠데이)에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의 경우 17일이 슈퍼투쁠데이가 된다.
투쁠데이에는 도미노피자·피자헛·공차·배스킨라빈스·GS25·빕스·롯데월드·다이소·네이버스튜던트멤버십 등에서 제휴 혜택 30종을, 슈퍼투쁠데이에는 뚜레쥬르와 아웃백에서 제휴 혜택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U+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의 사용자 경험(UI)도 개편했다.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한눈에 확인하고 자주 쓰는 메뉴를 찾기 쉽도록 가장 이용률이 높은 ‘VIP콕 혜택’과 ‘멤버십 등급’을 홈 화면 최상단에, 유플투쁠 혜택도 이해하기 쉽도록 달력 형식으로 만들어 홈 화면에 각각 배치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