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은 경기도 평택 화양지구에 위치한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총 753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는 주변에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우수한 직주 근접성을 갖추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화양지구는 차량 15분 거리에 평택항이 있고 경기경제자유구역 평택포승(BIX)·현덕지구, 아산국가산업단지 원정·포승지구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인근에 밀집해 있다.
교통 호재도 돋보인다. 단지와 가까운 서해선복선전철 안중역이 올해 개통 예정으로 서울을 비롯해 경기 남부와 충남 지역까지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안중역(KTX 직결 예정)의 경우 서해선-경부고속선 직결 사업이 예정돼 있어 추후 서울, 수도권 및 지방으로의 이동도 수월해질 전망이다.
또 정부가 GTX-C 노선(예정)을 평택과 아산까지 연장하는 방안을 발표하면서 현재 건설 중인 평택선을 통해 평택역과 안중역이 연결되면 화양지구에서 서울지하철 1호선 이용도 수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현재 운행 중인 GTX-A 노선의 연장도 예정돼 있다.
화양지구의 중심에 들어서는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의 주변에는 초·중·고등학교와 공원, 종합병원, 공공청사, 상업·업무지구 등이 다양하게 들어설 예정이다. 가까운 곳에 호수와 바다가 만난 ‘평택호 관광단지’가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의 본보기집은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에 위치하며 이달 오픈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