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목표 달성 위한 글로벌 챌린지 마무리
PMI(피엠인터내셔널)는 글로벌 건강 습관 챌린지인 '2024 피트라인 스텝업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PMI 46개 국가 팀파트너들이 두 달 동안 건강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함께 노력한 결과다.
한국에서는 PMI 한국지사인 PMIK가 '2024 비즈니스 아카데미(BA) 로드쇼'에서 '피트라인 스텝업 챌린지' 우승자 5명을 발표했다. 이 챌린지는 독일 본사에서 주최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스텝업 팩' 제품을 이용하여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데 주력했다고 한다.
참가자들은 6가지 스텝으로 구성된 '스텝업 팩' 제품을 두 달간 섭취하며 건강 변화를 경험했다. 한국에서는 약 1172명이 참가하여 80% 이상의 개인 미션 인증 성공률을 기록했다.
수상자는 신청 과정, 제품 구매 여부, 미션 인증 밴드 활동, 개인 이야기 제출 등의 기준을 충족해 선정되었다. 수상자들은 스텝업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되며, 최종 본선 진출을 위한 투표가 이어진다.
오상준 PMIK 대표는 이러한 챌린지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지속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팀파트너들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BA로드쇼에서는 지난해의 성과와 올해의 목표가 공개되었다. PMIK는 지난해에도 성장을 이루었고, 올해에는 더 큰 성장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