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 및 개인형퇴직연금(IRP)에 순입금한 고객이 대상이다. 연금저축과 IRP 순입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최대 100만 원, 3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우수한 퇴직연금 운용 성과를 보이고 있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에 따르면 한화투자증권은 올해 1분기(1∼3월) 기준 확정기여형(DC) 원리금보장형에서 4.93%, IRP 원금형보장형에서 4.98%의 수익률을 달성하며 전체 42개 사업자 중에서 각각 수익률 2위를 차지했다. 대면 및 비대면 구분 없이 모든 IRP 가입 고객에게 운용 및 자산관리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도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연금 실무자 역량 강화와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2022년부터 매년 ‘연금 리더스 포럼’도 개최하고 있다. 이달 4일 개최된 제3회 포럼에서는 ‘은퇴 이후 경제생활 설계’와 ‘나에게 맞는 퇴직연금 선정’을 주제로 한화투자증권 연금컨설팅팀의 설명과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의 ‘2024년 자산 관리 전략’에 대한 강연이 이뤄졌다. 또 조별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연금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실무 리스크 대처 방안을 제시했다.
김일수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전무는 “고객들이 은퇴 이후 안정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수익성과 안정성을 갖춘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