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원 세계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도미노피자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피자 시장 1위라는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손흥민 선수처럼 건강하고 즐거운,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모델로 선정했다.
도미노피자는 6월 말까지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이 들어간 날(5월 27일, 6월 7, 17, 27일)에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7종을 온라인 주문한 도미노피자 회원(홈페이지, 모바일 웹, 애플)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손흥민 소속 구단 친필 사인 유니폼을, 2등에게는 친필 사인 축구공이 증정된다. 또한 3등 1000명에게는 배달 주문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피자 7종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베스트 콰트로, 블록버스터4, 아보카도새우, 포테이토, 리얼 불고기 피자로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도미노피자의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지난 2018년 블랙타이거 새우를 직접 생산하는 베트남 현지 전문가와 함께 레시피 개발 및 연구에 몰두해 출시 이후 신드롬을 일으키며 2018년 7월 출시 한 달 만에 단독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000만여 판을 기록하며 도미노피자의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손흥민 선수의 전속 모델 발탁을 통해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느낌으로 도미노피자가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피자 업계 1위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