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는 클래식 클로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클래식 클로그는 지비츠 참을 부착해 개인의 개성 표현이 가능한 크록스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클래식 클로그 신규 컬렉션에는 밝은 네온 컬러를 입힌 '네온 하이라이터 클로그'와 글리터가 더해진 ‘클래식 하이 샤인 & 글리터 컬렉션’ 이밖에도 ‘클래식 지오메트릭 클로그’ 와 ‘에코 리얼트리 엣지 클로그’, ‘올터레인 클로그’가 새롭게 출시됐다.
클래식 네온 하이라이터 클로그는 클래식 클로그에 경쾌하고 밝은 네온 컬러를 입힌 에디션으로 톡톡 튀는 크록스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인다. 여행은 물론 일상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크록스는 독보적인 디자인은 물론 컬러 및 질감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록스에 따르면 클래식 하이 샤인& 글리터 컬렉션은 글로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클래식 클로그에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초고광택 처리가 더해져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다고 한다. 블랙은 시크하면서도 심플한 무드가 특징이고, 드림 스케이프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하늘색 색상으로 밝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글리터 클로그는 클래식 클로그 전면에 쉬머한 펄감이 더해진 제품으로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캐주얼룩부터 스포티룩, 페미닌룩까지 폭넓게 소화 가능하다.
여성을 위한 높은 굽의 클래식 플랫폼 글리터 클로그 우먼도 함께 출시했다.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를 더욱 세련되게 업데이트한 제품으로 화려한 글리터가 눈에 띄며 굽은 4cm다.
클래식 지오메트릭 클로그는 기하학적인 몰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독특한 지오메트릭 패턴에 라바, 어시더티 컬러를 적용해 독특함을 연출한다.
이 외에, 지난 2022년에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에코 리얼트리 엣지 클로그가 FOLDER에서 재출시됐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탄생한 디자인으로 특감각적인 나뭇가지 패턴의 카모 그래픽과 여러가지 곡선과 양각 패턴이 볼드한 이미지를 주면서도 편안함을 준다고 한다.
한편 크록스는 미국 신발 판매 제조업체로 최근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으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도 코로나19 이후 캠핑 등 야외활동과 재택 근무 등으로 캐주얼룩이 인기를 끌면서 2020년 국내 매출 1106억 원에서 2023년 2324억 원으로 3년 만에 두 배 이상 성장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