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은 다가오는 휴가철을 실속 있게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9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스페셜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SSF샵은 총 10일간의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할인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대 8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하루에 두 차례 선착순 1000명에게 20% 할인쿠폰을 준다.
또 올 봄여름 시즌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누적 금액 최대 10%를 SSF샵 전용 포인트인 퍼플코인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빈폴, 구호, 르베이지, 갤럭시, 아미, 메종키츠네, 준지, 비이커, 띠어리, 토리버치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입점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슈퍼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부터 가전제품까지 인기 상품을 단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연다. 래플은 아미 하트 폴로 티셔츠, 구호 숄더백, 준지 셔츠, 갤럭시 버즈2 프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총 40개 상품이 대상이며 매일 10시에 상품이 변경된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고물가 속에서 실용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현명한 구매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의 ‘스페셜 쇼핑 위크’를 마련했다”면서 “SSF샵이 최초로 올 상반기에 마련한 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과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