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발족해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캐스팅, 휠, 배터리, 모터스포츠 등 기술 집약적인 자동차 산업을 이끄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대학생들과 함께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참가 지원은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오늘(13일)부터 오는 23일 밤 12시까지 현대성우저널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 후 서류심사 및 화상 면접을 거쳐 최종 12명을 선발하며, 이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원 △최종 수료 시 수료증 수여 △활동 우수자 시상 및 포상금 수여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 제공 △팀웨어 및 각종 굿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챌린저스 5기는 올 7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매월 주어진 미션 키워드를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한 후 개인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콘텐츠는 신선한 아이디어에 기반하여 현대성우그룹 소식 및 다양한 모빌리티 산업 관련 콘텐츠를 △영상 △기획 기사 △카드뉴스 등의 포맷으로 제작하면 된다. 숏폼이 유행하는 최신 트렌드도 반영해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챌린지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까지 기획 및 제작할 수 있어 개인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실제 기업의 홍보 실무를 경험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성우그룹 담당자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멘토링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지원 바란다”며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모빌리티 산업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의 대표 대외 활동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