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카콜라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올해 광고모델로 발탁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선수,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광고는 선수가 경기에 임하기 전 갖는 휴식시간부터 파워풀한 힘을 쏟아내는 경기까지 다양한 순간이 영상에 담겼다.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스로의 정신과 육체를 돌보는 잠시의 휴식마저도 더 큰 도약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내기 위한 과정이라는 점을 표현했다고 한다. 비하인드 컷을 통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세 선수의 스포츠를 대하는 프로페셔널한 자세와 여유롭고 활기찬 모습까지 볼 수 있다는 평이다.
촬영 관계자는 “오상욱 선수는 카리스마있는 눈빛과 태도가 마치 화보같았다”고 전했다. “진지한 거울을 마주보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는 눈빛이 날카로웠고 잠시 숨을 고르는 모습에서는 경기를 앞둔 선수의 긴장감과 고뇌가 느껴졌다”면서 “경기장과 연습실에서 틈틈이 선보인 펜싱 자세는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고 전했다.
황선우 선수에 대해서는 “전속력으로 파워풀하게 수영하는 장면이 많은 만큼 체력적으로 지칠 수는 상황에서도 때로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며 촬영 현장을 즐거운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면서 “황 선수는 광고 촬영에 앞서 올림픽 출전처럼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말해 스태프들을 감동시켰고 적극적인 태도로 임해 촬영 현장의 모든 이들이 황선우 선수를 향해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밝혔다.
이어 “신유빈 선수는 해맑은 미소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기쁨에 찬 승리의 장면을 촬영하는 한편 경기 장면에서는 시속 200킬로미터로 날아오는 공을 받아치는 민첩함과 파워풀한 스매싱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면서 “자신의 지난 경기를 되짚어보는 장면에서는 올림픽을 준비하는 장엄한 마음가짐을 엿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오상욱 선수, 황선우 선수, 신유빈 선수가 파워에이드와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TV로 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