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은 부산 수영구 광안3재개발 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 사업은 공사비 5112억 원을 들여 부산 수영구 광안동 539-1 일대에 7개 동(지하 4층∼지상 35층) 1085채를 조성한다. 삼성물산은 단지 콘셉트로 ‘래미안 수영 더 퍼스트(THE FIRST)’를 제안했다. 부산 지하철 2호선 광안역과 2·3호선 수영역이 가깝고, 도보 3분 거리에 호암초교와 동아·수영중이 있다.
■ CJ프레시웨이, 솔루션 통합 일식당 ‘쇼지’ 오픈
CJ프레시웨이는 외식 솔루션을 통합 제공한 일식당 ‘쇼지’가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브랜드·메뉴·디자인·공간·운영 솔루션 등을 컨설팅하고, 공간 구성과 설비 시공 외 각 메뉴 요리법과 전용 소스, 양념육 등도 개발했다. 식당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향후 매장 매뉴얼, 위생 관리, 홍보 마케팅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 매장을 시작으로 외식 솔루션 사업을 고도화한다는 목표다.
■ 롯데百 ‘시시호시’, 타임빌라스 수원에 오픈
롯데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시시호시(SISIHOSI)’가 21일 타임빌라스 수원에 문을 열었다. 400㎡(약 120평) 크기로 시시호시 매장 중 가장 크다. 이곳에서는 380여 개 브랜드의 상품 약 3000종을 판매한다. 유명 문구 편집숍인 ‘포인트 오브 뷰’, 스콘 브랜드 ‘티크닉’, 독특한 디자인의 패션 잡화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제품도 찾아볼 수 있다.
■ 한화손보, ‘유방암 예후 검사비 특약’ 사용권 획득
한화손해보험은 ‘유방암예후예측 검사비 특약’이 손해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특약은 유방암 환자의 유전자를 활용해 맞춤 치료와 재발 여부 예측을 위한 검사비를 최초 1회에 한해 보장한다. 한화손보가 차병원과 협업해 개발했다. 생명·손해보험사 모두 판매할 수 있는 ‘제3보험’ 영역에서 6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받은 것은 한화손보가 손보업계에서 처음이다. 한화손보는 다음 달 출시하는 여성 건강보험 상품에 이 특약을 반영해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