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세페’ 기간 모든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중복 할인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고 한다. 6만 원 이상 구매 시 15%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0%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CJ더마켓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더마켓 5주년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CJ더마켓 5주년 소식을 카카오톡으로 3번 공유하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숙박권, 프라다 토트백, 맥북 에어13 등을 증정한다고 한다.
CJ제일제당은 2019년 7월 자사 직영몰 ‘CJ온마트’를 리뉴얼하여 ‘CJ더마켓’을 오픈했으며,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내일 도착 서비스를 도입해 배송 경쟁력을 강화했으며, 멤버십 가입비 인하 및 대규모 할인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CJ더마켓은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체 누적 회원 수 380만 명(2024년 6월 기준)을 돌파했으며,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 수는 약 13만 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 5년간 CJ더마켓에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올세페’ 기획전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