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005930)는 지난달 26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 중인 새로운 갤럭시 폴더블폰 ‘사전 구매 알림신청’ 참여자가 열흘 만에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는 동일 기간 기준 국내 출시된 폴더블폰 사전 구매 알림신청 중 가장 높은 수치”라면서 흥행에 기대감을 표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10일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사전 구매 알림신청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알림신청 고객 전원에게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신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 구매 알림신청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에는 5명을 추첨해 새로운 갤럭시 신제품을 증정하고, 1만 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알림신청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도 공개했다.
응답자 중 현재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이라고 답한 고객이 93%로, 이 중 46%가 가장 관심 있는 제품으로 폴더블(폴드·플립형) 스마트폰을 선택했다. 이어 바(Bar) 타입 스마트폰(16%), 워치(13%), 버즈(10%), 태블릿(7%), 스마트링(6%) 등이 뒤를 이었다.
새로운 폴더블폰에서 가장 기대되는 인공지능(AI) 기능으로는 ‘번역’과 ‘카메라’ 기능이 25%로 가장 높았고, 사진 편집(15%), 검색(14%) 등이 뒤따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오는 10일 삼성전자의 고도화된 기술력으로 완성한 역대 가장 강력한 성능의 새로운 갤럭시 신제품들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