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해 브랜드 100주년을 맞이한 바니스뉴욕은 백화점 1층 스킨케어 존에서 △뷰티 △웰니스 △워터 세 가지 카테고리를 전개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자신을 돌보는 셀프 케어의 관점에서 중요한 것은 건강함이며, 뷰티는 그것의 일부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주기 위해서 세 가지 카테고리를 한 매장에서 보여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은 장혜경, 이우재 작가와 협업하여 디자인됐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재활용된 비닐, 스티로폼, 플라스틱을 활용하여 제작된 아일랜드가 매장에 비치되어 있고, 폐신문지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작업물을 매장 디스플레이와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하여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선보이는 대표 제품으로는 ‘글로셀라 GLOCELA™스킨케어 5종’과 ‘워터 3종’ 등 바니스뉴욕 뷰티가 전개하는 스킨케어, 퍼스널 케어, 워터 카테고리의 제품이다.
스킨케어 5종은 저자극 젤 클렌저부터 ‘워터 에센스, 세럼, 라이트 젤 크림, 리치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니스뉴욕 뷰티의 프리미엄 항산화 성분인 글로셀라™가 함유되어 있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 3종은 ‘노던라이츠 2종,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로 이루어져 있다. 노르웨이의 청정한 물을 그대로 담아 유아나 어린이가 마시기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미세플라스틱 섭취를 막고 지속가능성을 위해 슬로베니아에서 제작된 북유럽의 오로라를 상징하는 유리병과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도입했다.
바니스뉴욕 뷰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7월 한 달간 매장 방문 및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하여 본품 및 샘플 증정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니스뉴욕 뷰티 송지원 대표는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바니스뉴욕뷰티는 미국, 일본뿐 아니라 최근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도 관심이 높아져 외국 고객에게도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접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