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앤코에서 만든 수면 전문 브랜드 ‘몽제’가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면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몽제는 2024년 1월 기준 누적 매출 1500억 원을 돌파한 ‘딥슬립 매트리스’를 필두로 온 가족의 건강한 수면을 돕는 제품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몽제는 최근 불면증 극복에 도움을 주는 숙면 영양제 ‘굿나잇 슬립케어’를 출시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몽제 브랜드 미션인 ‘건강한 잠을 통해 건강한 삶’을 완성하기 위해 출시된 이 제품은 잠이 안 올 때 도움을 준다.
충북 진천에서 재배한 쌀에서 추출한 미강(쌀겨) 주정 추출물을 원료로 해 수면제와 달리 내성이 없고 장기간 섭취 시에도 부작용이 없다. 미강 속의 ‘감마-오리자놀’은 쌀에만 함유된 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수면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미강 추출물의 수면 효과에 관한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Molecular Nutrition & Food Research’ 와 ‘Nutrients’에 등재됐고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수면 전·중·후 관련 지표가 유의적으로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
데일리앤코 관계자는 “매일 자는 잠이 매일 하는 식사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하기를 바라는 바람에서 굿나잇 슬립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