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헤어 브랜드 미쟝센의 염모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의 컬러 지속력을 강화해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로워진 헬로버블은 총 19가지 컬러로 선보인다고 한다. 톤다운 계열부터 미디엄, 비비드, 라이트 계열까지 다양하게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장 메인 상품인 ‘선셋오렌지’ 컬러는 최근 유행하는 케이팝 아이돌들의 오렌지색 염색 트렌드를 반영한 색감이다.
기존보다 2배 더 조밀해진 거품을 구현해 컬러 지속력을 높이면서 암모니아와 PPD 등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집에서도 자극적인 냄새 없이 손쉬운 셀프 염색을 할 수 있다고 한다.
함께 출시한 헬로크림은 웜톤과 쿨톤 등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하는 염모제다.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6가지 오일과 단백질 영양을 담은 크림으로 머릿결 손상 걱정을 줄이면서 컬러 발색력을 높였다고 한다. 또 초보자도 빗캡의 빗질만으로 얼룩없이 균일한 염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톤다운 컬러인 쿨블랙 컬러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염색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출시 기념으로 미쟝센은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헬로버블과 헬로크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 고객과 구매 고객에게는 에스파 포토엽서와 포토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