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주유비와 장보기 결제 비용이 커질수록 할인 혜택도 늘어나는 ‘BC 바로 MACAO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 모든 주유소와 전기차 충전소에서 결제 금액이 높아질수록 최대 10%까지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과 마트 업종에서도 건당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10%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장보기 업종에서 월 5회 이상 건당 5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통합 할인 한도가 최대 2만 원 늘어난다.
■ 미래에셋증권, ELW 199개 종목 신규 상장
미래에셋증권이 주식워런트증권(ELW) 199개 종목을 신규 상장했다고 15일 밝혔다. ELW는 특정 종목의 주가나 주가지수의 변동과 연계해 사전에 정해진 가격으로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를 갖는 증권이다. 이번에 상장하는 종목은 코스피200, 코스닥150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지수형 콜 45종목과 풋 42종목, 종목형 콜 109종목과 풋 3종목이다. 종목형 ELW의 기초자산에는 삼성전자, 셀트리온, POSCO홀딩스, 에코프로비엠 등 다양한 종목이 포함됐다.
■ ‘2024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 개막
교보생명은 ‘2024 교보생명컵 꿈나무체육대회’가 경북 예천시에서 육상을 시작으로 20여 일간 충북 제천, 경북 김천, 강원 철원, 경기 의정부 등 전국에서 열린다고 15일 밝혔다. 1985년 시작된 이 대회는 민간에서 열리는 유일한 유소년 전국종합체육대회로 육상, 수영, 빙상 등 7개 종목에서 4000여 명의 초등학생이 참가한다. 대산(大山) 신용호 교보생명 창립자는 “어릴 때부터 건강한 체력을 길러야 인격과 지식이 잘 자랄 수 있다”며 꿈나무체육대회를 창안했다.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은 “체육 꿈나무들이 스포츠 정신, 특히 페어플레이 정신을 늘 마음속에 새기고 실천하며 성장함으로써 올바른 스포츠 정신을 우리 사회에 널리 퍼뜨리는 진정한 리더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