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대표 스낵밀 시리즈 ‘샐러드번’의 신제품으로 ‘사라다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22년 3월 투썸플레이스는 샐러드번을 출시한 바 있다. 브리오슈 번에 샐러드를 넣은 메뉴로 2천원대의 가격과 든든한 포만감으로 출시 이후 하루 평균 2500개 판매되며 현재까지 약 200만 개 이상 팔렸다.
투썸플레이스는 샐러드번에 대한 뜨거운 고객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이번에 시리즈로 ‘사라다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사라다번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사라다빵을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에 양배추와 마카로니 샐러드를 채워 케첩 소스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투썸의 샐러드번 시리즈는 에그 샐러드번, 감자 샐러드번, 참치 샐러드번을 비롯해 이번 사라다번까지 총 4가지다. 샐러드번 시리즈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누적 판매 수 200만 개에 달하는 투썸 ‘샐러드번’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만큼 새로운 맛으로 고객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사라다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아삭한 식감에 산뜻한 맛이 특징인 ‘사라다번’을 포함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샐러드번 4종과 함께 때로는 가볍고 맛 좋은 간식으로 때로는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