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경기 의정부 나리벡시티에서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를 이달 분양 예정이다. 경기도청 북부청사와 의정부 경전철이 도보 거리에 있고 행정타운 조성, GTX-C(예정) 등 대형 개발 호재도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 투자자 모두의 관심을 끈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의정부 금오동 일대(나리벡시티공동주택 신축사업부지)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총 671가구 규모다. 전용 면적별로는 △84㎡ 430가구 △102㎡ 144가구 △115㎡ 56가구 △148㎡ 35가구 △155㎡ 6가구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인근에 예정된 대형 개발이 집중된 점이 단연 돋보인다. 단지는 미군 반환 공여지 개발로 조성되며 주거는 물론 미래 직업 테마파크 ‘퓨처플라넷’을 비롯해 업무와 판매, 공원 등이 함께 개발되는 복합단지로 탈바꿈한다.
일대는 경기 북부권 행정타운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다. 도보 거리에 경기도청 북부청사가 위치하며 단지 서측과 접한 광역행정타운 2구역에는 경기북부경찰청, 의정부소방서 등이 들어섰다. 광역행정타운 1구역도 개발이 예정돼 있다.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부동산 가치를 높이는 핵심 요소도 두루 갖췄다.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 역세권에 자리하고 이를 통해 GTX-C(예정), 7호선 연장선(예정)과 환승도 편리해 서울 강남권 접근 시간도 크게 단축된다. 3번 국도, 호국로, 세종포천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다.
초중고 및 학원가가 모두 접한 ‘학세권’ 입지도 화제다. 금오초, 천보중, 효자중, 효자고 등으로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금오동·신곡동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반경 1㎞ 내에 홈플러스를 비롯해 금오동·신곡동 편의시설 밀집지가 자리한다. 의정부성모병원, 을지대병원도 가깝다. 천보산 소풍길, 부용천 산책로, 추동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롯데캐슬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상품성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 가구 지하 창고를 제공하고 최대 3개의 팬트리(일부 타입)로 선보여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입주자 특화 서비스로 홈케어, 가전 렌털, 출장 세차, 영화 관람 등 롯데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미래 직업 테마파크와 행정타운 개발을 통한 직접적 수혜가 기대되고 교통과 교육, 편의시설 등 부동산 가치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를 두루 갖춰 미래 가치가 높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