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쇼핑 중심지에 위치... 뛰어난 교통 인프라 갖춰
삼성스토어 AK 수원이 고객 지향형 매장으로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3일 오픈한다.
삼성스토어 AK 수원은 수원 쇼핑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경기 남부의 중심 상권으로 광교, 동탄 등 신도시 주민도 방문이 용이하다. 또한, 지하철 1호선과 수인‧분당선, KTX 등 지하철과 철도가 연결된 역세권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삼성스토어 AK 수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신 인기 AI 가전 및 모바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강화했다. 매장 내에는 넓은 라운지 공간을 조성해 쇼핑 전후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삼성스토어 AK 수원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다양한 사은 행사와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혼수, 입주, 이사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혼수 구매 고객이 로맨틱 웨딩 위크 신청 후 혼수가전 구매 시 37만 원 상당의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삼성스토어 AK 수원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 △온라인 커뮤니티 홍보 이벤트 △행사모델 선착순 특별가 제공 △ 구매 금액별 혜택 제공 △갤럭시 신제품 런칭 기념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댓글 0